802__ AI와 AGI. 감기와 차. 아나톨리 포멘코. 조선이 중국이고 중국이 조선

=

802__AIAGI- 감기와 차- 아나톨리 포멘코- 조선이 중국이고 중국이 조선---11ok-1

 

 

    802__ AIAGI. 감기와 차. 아나톨리 포멘코. 조선이 중국이고 중국이 조선

 

 

뚱보강사 칼럼 2023228일자 ‘#671__ 젊은 노인. 문재인 출범 후 5대 신주류편에서 6권의 이기성 칼럼집발행 소식을 전했다. A4용지 총 3886쪽 분량의 이기성 칼럼집650쪽씩 6개로 나누어 6권으로 제책되었다. 이기성 칼럼집20111학기 계원조형예술대학교에서 정년퇴임한 후부터 시작하여, 20131656회까지, 12년간 경기 60회 홈 페이지 우리마당<동기칼럼>에 실린 글을 모은 것이다. 이 소식은 인터넷신문 [YNews] 2023412일자에도 실렸다. ‘한국전자출판교육원장 이기성, 일명 뚱보강사의 칼럼 모음집이기성 칼럼집이 출판됐다. 12년간 경기고 60회 홈 페이지 [우리마당]<동기칼럼>에 실린 글을 모은 것이다. 202333일 종이책, 3월말에는 전자책(pdf)의 초판이 출시되었다. 656개의 칼럼을 이기성 칼럼집6권의 찾아보기(p.3865~3885)에서 23개의 분야로 분류하여, 항목별로 해당 칼럼 목록을 작성하였다.

 

--- 2011~2024... 123개월 만에 <동기칼럼> 800회 달성... 뚱보강사 칼럼 202321일자 ‘#657__ 역월세. 방수 책. 교수를 방치해야 세계적 학자가. 소프트웨어 공학부터 2024221일자 “#800__ 아이큐. 건국전쟁과 종북좌파. 한국으로 유턴기업 최저 헛바퀴 돈 리쇼어링 정책’. 학교 성실한 그룹과 개차반 그룹까지 1년 동안에 143개의 칼럼을 썼다. 2011116일에 제1‘#1. 누가 먼저 인사하나?’를 쓴 후, 2024221일 제800회를 쓸 때까지 123개월이 걸렸다.

 

 

     AIAGI(인공 일반 지능)

 

인터넷공유기 회사 대표, 엠팔 박상준(옵션맨)님이 자기 소개를 올렸다. Company CEO, 플사=05. 담벼락=가식적.Option@89년엠팔bbs. 99년부터 인터넷공유기사업. 06년부터 IoT사업. 취미=디지털고고학,레트로게임,제주도&동해여행. 인터넷=p2p. 친추는off미팅후만.... [페북]현재의 인공지능과 AGI의 차이점을 설명했다. 현재의 인공지능(AI)AGI(인공 일반 지능)**지능의 범위****학습 방식**에서 근본적인 차이점을 가지고 있다.

 

1. 지능의 범위**

**현재의 AI(인공지능): 특정 분야 또는 작업에 고도로 특화된 지능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이미지 인식, 번역, 체스 게임 등 특정 분야에서 인간보다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지만, 다른 분야에서는 전혀 기능하지 못한다.

**AGI(인공 일반 지능): 인간과 비슷한 수준의 일반적인 지능을 가지고 있다.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이해하고, 새로운 상황에 적응하며, 창의적인 문제 해결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AGI는 특정 분야에 국한되지 않고, 인간이 할 수 있는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2. 학습 방식**

**현재의 AI: 대량의 데이터와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학습한다. 특정 작업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이를 바탕으로 알고리즘을 설계하여 학습시킨다. 따라서 학습 과정이 매우 복잡하고 시간이 오래 걸리며, 새로운 상황에 적응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AGI: 인간과 비슷한 방식으로 학습한다. 경험을 통해 스스로 학습하고, 새로운 상황에 적응하며, 추론과 논리적 사고를 통해 문제를 해결한다. AGI는 데이터와 알고리즘에 의존하지 않고, 스스로 지식을 습득하고 활용할 수 있다.

 

3. 비유**

**현재의 AI: 특정 분야의 전문가에 비유할 수 있다. 특정 분야에 대한 지식이 풍부하지만, 다른 분야에는 전혀 해박하지 않다.

**AGI: 다방면에서 능력 뛰어난 범용 천재에 비유할 수 있다.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이해하고, 새로운 상황에 적응하며, 창의적인 문제 해결 능력을 갖추고 있다.

4. 현재 상황**

현재의 AI 기술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으며, AGI는 아직 개발되지 않았다. 하지만, AI 기술은 빠르게 발전하고 있으며, AGI 개발 가능성에 대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5. AGI의 영향**

AGI가 개발된다면, 사회 전반에 걸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예를 들어, 의료, 교육, 제조,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을 일으킬 수 있다. 또한, 인간의 일자리 감소, 윤리적 문제 등 새로운 과제도 발생할 수 있다.

 

결론**

현재의 AI(인공지능)는 특정 분야에 특화된 지능을 가진 도구이지만, AGI(인공 일반 지능)는 인간과 비슷한 수준의 일반적인 지능을 가진 존재라고 할 수 있다. AGI는 아직 개발되지 않았지만, 개발된다면 사회 전반에 걸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감기와 차

 

감기에 걸리기 딱 좋은 요즘커피 대신 '이 차' 어때요?... 도라지차는 점막을 촉촉하게 해 기관지를 보호하고 감기를 예방하는 데 도움... [헬스조선] 신소영 기자가 보도했다(2024223). 2월 중순이 되니, 일교차가 전보다 커지면서 옷차림에도 변화가 큰데, 이럴 땐 특히 감기에 걸리기 쉬워 주의해야 한다. 몸을 따뜻하게 해 감기를 예방하고 다른 건강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차를 소개한다.

 

도라지차는 기관지를 보호하고 기침, 가래를 완화하는 데 효과적이다. 도라지 속 사포닌 성분이 목 안 점막을 자극해 점액 분비를 활성화해 점막을 촉촉해지게 만들어주기 때문이다. 특히 환절기에는 습도가 낮아져 기관지가 건조해지기 쉬우므로, 도라지차를 마시면 목감기를 예방할 수 있다. 또한 도라지에는 철분도 풍부해 빈혈 증상을 완화하는 데 좋다.

 

생강차를 마시면 몸이 따뜻해져, 체내 혈액순환이 원활해진다. 동의보감에서도 '생강은 성질이 따뜻한 약으로 양기를 잘 돌게 한다'고 쓰여 있다. 생강의 매운맛을 내는 진저롤 성분이 체온을 높여주기 때문이다. 또한 진저롤과 쇼가올(shogaol) 성분은 소염 성분이 들어 있어 감기를 예방하고, 감기가 있을 때 코·목 염증 완화에 좋다. 장내 유해한 세균을 제거하는 살균 작용도 한다.

 

유자차의 유자는 비타민C가 풍부해 감기 예방에 좋다. 유자 100g에는 비타민C가 약 105mg이 들어 있는데, 이는 레몬의 1.5배에 달한다. 비타민C는 항산화 효과가 있어, 면역력을 높이고 피로감을 해소시킨다. 또한 유자의 쓴맛을 내는 리모넨 성분은 감기 환자의 목 통증과 기침 완화에도 도움이 된다. 유자에는 엽산(잎산, folate, folacin) 성분도 풍부해 임산부에게 특히 도움이 된다. 임산부의 경우 엽산이 부족하면, 기형아를 낳거나 조산할 위험이 있다.

 

쌍화차는 호흡기 건강에 좋다고 알려졌다. 쌍화차에 들어가는 감초는 폐의 기운을 원활하게 해 기침을 멈추는 데 도움이 된다. 또 단맛을 내는 계피는 항바이러스 효과가 있어 면역력을 강화하고, 몸의 찬 기운을 풀어낸다. 다만, 쌍화차는 따뜻한 성질의 약재로 구성돼 있어 평소 몸에 열이 많은 사람은 피하는 게 좋다. 또 묽은 변이나 설사를 자주 하는 등 대장 기능이 약한 사람도 피해야 한다.

 

 

     우리민족 고토에 관한 책(아나톨리 포멘코)

 

뚱보강사가 처음에 이 책을 접했을 때는 , 희한한 역사소설이 또 나왔구나?’ 정도로 생각했다. 그러나 조선왕조실록은 중국 왕조실록, 일제 조선총독부에서 1920년에 조작했다는 이야기나, 중국 대륙에 있던 고조선과 고구려 백제 신라를 한반도 안으로 옮겨놓았다는 이야기 등, 신채호의 주장이나 환단고기, 삼국사기나 삼국유사에 나오는 기록과 거의 동일한 이야기, 특히 오성취루(五星聚婁) 등 현재 한국 천문학자의 천문기록에 의한 고조선, 삼국시대 시대의 별자리와 현재의 별자리를 확인한 것과 같은 결과를 보고서, 아나톨리 포멘코의 이론과 책을 믿게 되었다.

 

환단고기』〈단군세기에는 13세 흘단단군 재위 50년에 오성취루현상이 나탔다고 기록하고 있다. "무진오십년 오성취루戊辰五十年五星聚婁"... ‘무진오십년BC1733년을 말한다. ‘오성은 물론 수성, 금성, 화성, 목성, 토성을 말하며 이 오성五星이 루성婁星에 모인다는 뜻. 실제로 컴퓨터 시뮬레이션을 해 보면 BC17347월 중순 저녁 서쪽 하늘에, 왼쪽부터 오른쪽으로 화성, 수성, 토성, 목성, 금성 순서로 오성이 늘어서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 천문관측으로 연구를 해보니까 조선이 중국이었고, 중국이 조선이었다”... 러시아 수학자 아나톨리 포멘코(Anatoly Fomenko)’가 우리민족 고토에 관해 쓴 책... 역사를 연구해보니, 조선이 중국이고, 중국이 조선이었습니다. 세계문화예술인축제_21세기 한민족 유라시아 알타이 대축제_조직위원회 부위원장인 이양행 파주출판도시 CEO 페친이 글을 올렸다. --- 조선이 중국, 아나톨리 포멘코 --- 현재의 중국은 1911년 신해혁명 때 만들어진 신생국입니다. 조선은 1910년 멸망했습니다. 역사를 연구해보니, 조선이 중국이고, 중국이 조선이었습니다.

 

처음 연구할 때, 조선의 영토는 중국대륙이었으나, 더 연구를 해보니, 조선의 중심지는 신강성 투르판, 언기(앤치) 등이었습니다. 조선의 함경도는 우즈베키스탄과 투르크메니스탄의 아무다르여 강 주변이었습니다. 조선의 중심지를 중국이라고 했습니다. 즉 나라의 중앙이라는 의미입니다. 그렇다면 현재 중국대륙에 사는 사람들은 조선의 백성입니다.

 

부여는 현재 만주에다 갖다 놓았는데, 불가르족과 부여는 같은 종족으로, 불가르족은 아프가니스칸의 발흐에서부터 불가리아까지입니다. 불가르족은 볼가강에도 있었고, 발칸반도에도 있었습니다. 즉 부여가 원래 있었던 지역은 볼가강, 불가리아 등입니다. 볼가, 불가르는 사실 부여와 같은 어원입니다.

 

조선의 한양은 신강성 투르판이라고 합니다. [한헌석 칼럼]의 주장입니다. 그전에는 조선의 한양을 서안으로 보고 있었는데, 현재는 서안의 성곽은 대원군이 새롭게 지은 경복궁이라고 합니다. 즉 대원군 때 투르판에서 서안으로 천도를 했다는 것입니다. 근세사는 믿기 어렵겠지만, 고대 조선 즉 고조선은 천축국 바로 옆에 있었는데, 천산 주변이 천축국이고 고조선입니다.

 

 

     서기 1500년 이전 서양 역사는 날조된 것

 

러시아 수학자 아나톨리 포멘코 교수가 주장하기를 서기 1500년 이전의 서양의 역사는 전부 날조된 것이라고 합니다.” 즉 그리스, 로마, 이집트의 역사는 동방의 역사를 베껴서 날조한 것이라고 합니다. 근거는 천문관측으로 증명을 하였습니다. 중국사, 아랍사, 일본사마저 전부 가짜라고 합니다.

 

아나톨리 포멘코의 저서: <<History: Fiction or Science?>> 6

<<History: Fiction or Science?>> Dating methods as offered by mathematical statistics. Eclipses and zodiacs. Chronology Vol.I 2nd revised, expanded Edition... by Anatoly Fomenko (Author), Franck Tamdhu (Editor), Polina Zinoviev (Illustrator).

 

[참고] 수학자 포멘코 박사는 어떻게 연대기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나요?

포멘코 박사 등은 1973년 미국과 소련이 지구-달 지구계 계산을 위한 새로운 고정밀 컴퓨터 지원 방법을 개발해야 했던 달 탐사에서, 러시아-미국 경쟁의 일화적인 부산물로 연구를 시작했다. 이러한 방법은 한편으로는 정확한 달 착륙 작전을 가능하게 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고대' 연대기에 언급된 고대의 일식이 실제로 중세 시대의 일식이었으며, 따라서 날짜가 기록된 연대기는 잘못된 것임을 반박할 수 없이 입증했다. 결과적으로 과학자 Dr.Fomenko 등은 이를 검증하기로 결정했다. '역사: 소설인가, 과학인가?' 시리즈 책에는 40년간의 치밀한 연구 결과가 담겨 있다.

 

왕조실록을 보면 조선에는 매년 지진이 엄청 많아서 그 기록이 매우 많습니다. 그런데 한반도에는 지진이 거의 없습니다. 조선의 지리를 원래의 위치대로 복원하면, 중국과 신강성, 중앙아시아에서 과거에 지진이 발생했던 빈도를 알아낼 수 있습니다. 중국은 대략 강원도와 경상도 지역이 되고, 사천성 방면이 충청도에 해당됩니다. 전라도는 인도차이나 방면으로 보고 있는데, 아직 확정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임진왜란은 중국의 양자강에서 벌어진 사건입니다.

 

[참고] 새로운 연대기를 구성하는 개념은 러시아 학자 니콜라이 모로조프(1854-1946)의 연구에서 유래했으며, 프랑스 학자 장 하두인(1646-1729)의 초기 연구가 지적 선조로 볼 수 있다. 그러나 "새로운 연대기" 자체는 러시아 수학자 아나톨리 포멘코(Anatoly Fomenko)와 가장 일반적으로 연관된다. 포멘코는 이 주제에 대한 저술에서 동료 수학자들과 광범위하게 공동 작업을 해왔다(보통 동료 수학자들과 협력). 이 이론은 역사에서 가장 잘 설명되어 있다: 소설인가, 과학인가?(원래 러시아어로 출간된 책)에 가장 잘 설명되어 있다.

The concepts that constitute the new chronology has its origins in the work of Russian scholar Nikolai Morozov (18541946), although the earlier work of the French scholar Jean Hardouin (16461729) can be seen as an intellectual progenitor. The "new chronology" per se is most commonly associated with Anatoly Fomenko, a Russian mathematician by trade, though he has collaborated extensively (usually with fellow mathematicians) in his writing on the subject. The theory is most fully explained in History: Fiction or Science?, originally published in Russian.

 

한국어는 범어(산스크리트어(가림토))계통의 크샤트리아(군주)가 사용하는 언어이고, 사투리는 서투른 말이 아니고, 크샤트리아의 언어라는 뜻입니다. 즉 한국어는 범어 계통이던가 아니면 범어의 모어가 됩니다. 서양의 모든 언어는 범어에서 파생된 것인데, 영어와 한국어를 비교해보면, 같은 단어가 엄청나옵니다. 언어는 가차(빌리다)라는 것을 알면 영어, 스페인어, 독일어, 한국어 등이 같은 언어에서 나온 것임을 알게 됩니다. 한국어는 우랄 알타이어계통에 속하는 것이 아니라, 인도-유럽어계통에 속하는 것입니다.

 

 

     한자는 고조선 사람들이 만들었다

 

한자는 고대에 한국어를 사용하는 고조선 사람들이 만들었습니다. 고대의 한문일수록 어순이 한국어와 같습니다. 한자의 음은 한국어에서 따온 것입니다. 중국 신강성과 중앙아시아의 지명을 살펴보면, 한국어임을 알 수 있습니다. 강희자전을 살펴보아도 한국어를 거쳐야 그 뜻이 제대로 풀어집니다. 특히 강희자전에 나오는 반절법(발음표기법)은 한국어 방식으로 읽어야, 표준음이 나옵니다. 북경어로 읽으면 전혀 엉뚱한 음이 나옵니다. 북경어는 관화라고 합니다. 주로 관청에서 사용하던 언어입니다. 북경어가 보급되기 전에, 중국에서는 한국어와 같은 언어가 사용되었습니다. 지역마다 언어가 달랐습니다. 이상은 지금까지 연구한 것을 대략 적어보았습니다. 추후에 변경될 수 있음을 알립니다.

 

중국과도정부에게 묻습니다. 역사를 제대로 알고 있습니까? 중국 역사는 가짜입니다. 최근에 중국 역사를 파보면 갈수록 황당하여, 중국인들도 민족의 정체성에 혼동이 오는 것입니다. 즉 자신들이 한족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당연한 것입니다. 한족, 하화족이라는 것은 오래 전에 2천년 전에 소멸된 민족입니다. 중국인이라는 것은 조선의 한양 즉 나라의 중심에 사는 사람을 중국인이라고 했습니다. 또 한자, 한문이 한족이 만든 것이 아니라 동이족이 만들었음을 알게 되는 것입니다. 중국, 신주(神洲)라는 것은 중앙아시아를 중심으로 하는 지역을 말하는 것으로 현재의 중국을 가리키는 것이 아닙니다. 현재의 중국은 동국이라고 했습니다.

 

고구려, 백제, 신라, 당나라, 한나라 등의 역사적 배경은 중앙아시아 즉 우즈베키스탄, 투르크메니스탄 지역을 중심으로 합니다. 이 지역을 화레즘 제국이라고 하는데, 화레즘이 몽고의 화림이 됩니다. 중국과도정부에게 이런 글을, 공개적으로 올리는 이유는 新中國을 건국하려면 역사를 제대로 알아야 되기 때문입니다. 현재의 세계사는 서구세력들에 의해서 전부 조작된 것입니다. 특히 조선왕조실록은 사실 중국 왕조실록인데, 조선총독부에서 1920년에 검열을 거쳐 조작된 것입니다.

 

 

     조선왕조실록은 중국 왕조실록, 조선총독부에서 1920년에 조작

 

--- 1900~1920년대에 음모세력(암흑 세력)이 존재했다? 아직도 존재한다?... ... 서구의 음모세력들이 역사를 날조할 때, 땅덩어리가 큰 중국에는 영토를 주면서, 가짜 역사를 주었습니다. 알짜배기 중국 조선의 역사는 땅이 좁은 한반도에 준 것입니다. 그래서 중국인들이 역사를 연구하게 되면, 크게 실망하게 되어 있습니다. 연구할수록 거짓임이 드러나기 때문입니다. 중요한 것은 전부 한국에 있습니다. 최초의 금속활자, 최초의 목판본 인쇄물 등은 한국이 가지고 있는데, 실은 한국의 역사는 중국의 역사이기 때문에, 중국 조선의 것입니다. 한국에 중요한 문화재가 있는 이유는 조선이 중국 서안에서 망하면서, 중요 문화재를 한반도로 가져왔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조선총독부도 이런 일을 도왔습니다. 역사를 왜곡하기 위해서.

 

한글은 한자를 표기하기 위한 보조수단이었습니다. 한자(漢子) 한 글자에 한 음절의 한글이 대응됩니다. 바로 한문용입니다. 중국 신강성의 투르판 한양에서 세종대왕(실은 세종황제임)이 창제한 것입니다. 대왕의 의미는 카간, 대칸, 가한이라는 의미입니다. 황제가 아니고서는 쓸 수 없습니다. 명사와 조선왕조실록을 비교해보면 너무나 닮았습니다. 주원장과 이성계는 동일 인물이라는 착각을 불러일으킵니다. 즉 명사는 조선왕조실록을 베낀 가짜 역사라는 것입니다. 명나라가 별도로 있었는지도 의심스러운데, 연구자들에 따르면, 명은 조대명(朝代名)으로 명() 조선(朝鮮)을 뜻한다고 합니다. 이해하기 좀 어렵습니다.

 

1900년대 초에 어수선한 시기에 역사가 조작되었습니다. 1920년에 완성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 시기에 수많은 전쟁과 인종 대량 학살이 이루어졌는데, 이러한 시기를 틈타 역사가 왜곡되었습니다. 특히 중국에서는 문화혁명 때, 책을 바치지 않으면 처벌을 받게 되어서, 수많은 서책이 회수되어 소각되었습니다. 이리하여 중국에서는 역사왜곡이 완료된 것입니다. 한반도에서는 일제가 학교를 많이 만들어, 왜곡된 역사를 주입시켰습니다.

 

전세계의 역사는 한 세력이 주도하였습니다. 이렇게 보는 이유는 완벽하게 서로 짜 맞추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중국 공산당은 사실 하수인에 불과합니다. 중국의 문화혁명은 공산당의 머리에서 나온 것이 아닙니다. 누군가 조종을 한 것입니다. 이들의 이름을 [암흑세력]이라고 붙였습니다.

 

 

     암흑세력이 중국 공산당을 이용

 

역사를 날조하여 소멸시키기 위하여, 암흑세력이 중국 공산당을 이용하였으며, 중국인을 세뇌시켰습니다. 중국인의 의식이 깨어나지 못하도록, 엄청난 장애를 설치한 것입니다. 만약 중국인들이 참된 역사를 알게 되면 두뇌가 깨어나서, 암흑세력들이 마음대로 인류를 조종할 수 없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현재의 정황을 보면, 암흑세력은 이미 소굴이 파괴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제 중국 공산당을 조종하는 자가 없음으로, 중공에서 구상하는 것은 전부 실패하게 되어 있습니다. 공산당을 믿는 자들은 믿을수록 머리가 둔해지게 되어 있습니다. 창의적인 발상이 나오지 않는 것입니다. 중공만 힘이 빠진 것이 아닙니다. 서구의 불량 세력 역시 힘이 빠졌습니다. 암흑세력이 바로 중국과 서양을 동시에 조종을 했는데, 현재는 이들이 모두 사망했으며, 다만 줄 끊어진 연처럼 연이 땅에 닿기 전까지만 어느 정도 작용을 하지만 아무런 힘이 없습니다.

 

--- 서양의 민주주의는 뿌리가 없다... 암흑세력을 따르던 자들은, 갑자기 위에서 지혜가 내려오지 않음으로 인하여, 우왕좌왕하면서 도태되고 있습니다. 현재 믿어야 할 것은 도덕입니다. 앞으로 도덕이 밥을 먹여줍니다. 사람들이 말하는 도덕이 밥을 먹여주냐!”하고 의심하던 것과 정반대가 됩니다. 서양의 민주주의라는 것은 뿌리가 없는 것입니다. 로마와 그리스의 역사가 가짜인데, 어찌 뿌리가 있겠습니까? 16세기 즈음에 나온 새로운 사상이었습니다.

 

중국과도정부에게 바라는 것은 두려움 없이 추진해도 됩니다. 앞으로 장애는 별로 없습니다. 거의 제거 되었으며 꾸준히 노력하면 중국 공산당은 해체되고, 중국에 새로운 중국이 들어서게 됩니다. 새로운 중국에서는 역사를 복원하여 진정한 역사를 중국인들에게 다시 가르쳐야 합니다. 민주주의라는 것은 뿌리가 없는 것입니다. 정치체제는 예전의 왕도정치로 되돌아가야 합니다. 세습이 없는 왕을 추대하는 것입니다. 종교와 언론의 자유를 허용하여 중국인은 내심에서 우러나오는 사상을 갖도록 해야 합니다. 주입되거나 세뇌되어서는 안 될 것입니다.

 

현재의 자유 민주주의 국가는 겉보기에는 세뇌시키지 않는 것 같지만, 입시제도를 보면 사실은 세뇌시키고 있습니다. 짐승을 기르듯이 육성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사람을 가르치는 방법이 아닙니다. 일본을 포함하여 한국인과 중국인은 조선의 백성입니다. 중앙아시아까지 조선의 백성입니다. 조선의 백성은 세뇌된 것에서 하루빨리 깨어나시기 바랍니다. 학교에서 교육 받은 내용은 암흑세력들이 불순한 의도로 만든 것들입니다. 스스로 수련을 하여 이러한 것을 알아채시기 바랍니다.

 

 

     트로이전쟁의 목마는 거짓말?

 

포멘코의 책에 의하면, 트로이전쟁 마지막에 희랍군이 목마를 타고 들어갔다는 것은 거짓말이며, 원문을 잘 해석해 보면 '목마'가 아닌, '말 같은 것''타고' 들어갔다고 합니다. 자세히 설명하자면 복잡하고, 간단히 줄이자면 희랍군 정예부대 200여명이 '트로이성' 의 수로를 타고 들어갔습니다. 로마시대의 수로는 아치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즉 멀리서 보면 '말의 다리' 같이 보이는 것입니다. 수문을 부수고 들어가 성문을 열어 희랍군을 들어오게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 모든 과정이, 중세 초기 비잔틴의 장군 벨리사리우스의 나폴리 점령과, 1204'십자군'의 콘스탄티노플 점령 과정과 거의 일치하며, 즉 이 세 사건은 모두 같은 사건이고, 1204년 사건이 진짜이며, 나머지 두 사건은 위의 이야기를 빗대놓고 지은 '소설' 이라는 것입니다. 호머가 고대 희랍에서 서사시를 썼지만, 그의 시들이 세상에 나온 것은 16-17세기의 일이며, 그 때까지 이천년간 구전으로 불려졌다고 주장하지만, 다른 문화에 그 이야기가 퍼진 기록이 없다 이 이야기입니다.

트로이성은 콘스탄티노플이고, 지금의 '트로이'는 슐리만이 발굴한 중세시대 성터에 그냥 '트로이'라고 이름만 붙인 것이며, 슐리만은 그게 트로이인 줄 알았지만, 이미 콘스탄티누스 1세가 콘스탄티노플을 세울 때에 '고대의 일리온(트로이)에 도시를 세운다' 고 했다 합니다. 그리고 트로이 왕자로 전쟁 때는 별 공헌이 없다가 트로이가 망한 후 로마를 세웠다는 아에네아스는, 1204년 콘스탄티노플 함락 이후 이탈리아로 도망간 '제국'의 잔존세력을 일컫는 말이며, 로마는 희랍을 정복한 적이 없다 이런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로마' 라는 이름 자체도, 지금의 루마니아, 불가리아 지역을 고대에 '로메아' 라고 했으며, '로메아' 인들이 새로 세운 도시가 '로마' 라는 것입니다.

 

옛날에 제가 '루마니아 인들은 조상을 바꾸었다' 고 했는데, 그 말은 잘못되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루마니아 인들이 그 제국을 세웠는지는 몰라도, 최소한 '로메아'인의 자손인 것은 사실입니다. 이 외에도 많은데 오늘인 이만 하겠습니다. '트로이' 영화는 문자 그대로 영화인 것이더군요. (포멘코의 책 2권의 내용 일부).

 

 

     [위키피디아] 새로운 연대기(Fomenko)

 

새로운 연대기를 구성하는 개념은 러시아 학자 니콜라이 모로조프 (1854~1946)의 작업에서 유래했지만, 프랑스 학자 장 아르두앵 (1646~1729) 의 초기 작업은 지적 선조로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연대기" 그 자체는 러시아의 수학자 아나톨리 포멘코(Anatoly Fomenko)와 가장 일반적으로 연관되어 있지만, 그는 이 주제에 대한 저술에서(보통 동료 수학자들과) 광범위하게 협력했습니다. 이론은 역사: 소설인가 과학인가? 에서 가장 완벽하게 설명됩니다. 원래 러시아어로 출판되었습니다.

 

새로운 연대기는 완전히 재구성된 연대표를 특징으로 하며, 신석기 시대부터 중세 초기 까지 기록된 모든 역사를, 사실상 천년 미만의 기간으로 압축한다는 논제에 기초하여,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는 것보다 근본적으로 짧은 역사를 묘사합니다. Fomenko의 주장에 따르면 기록된 역사의 실천은 서기 800년에서 1000년 사이에 발생한 사건에 대한 실제 정보는 거의 없으며, 기록된 대부분의 역사적 사건은 실제로 서기 1000년에서 1500년 사이에 일어났습니다.

 

새로운 연대기는 절대 연대 측정 기술과 상대 연대 측정 기술을 포함하여 관련 분야에서 사용되는 인정된 방법론과 완전히 일치하지 않으므로, 과학 및 역사학 공동체에서 보편적으로 거부 됩니다 . 이는 유사고고학 , 유사역사, 유사과학적으로 간주됩니다. 역사가와 과학자의 이론에 대한 관심은 주로 일반인 사이의 인기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이론의 방법과 결론에 대한 반박을 공식화하는 것 외에도 Halperin(2011)은 러시아인 중 최대 30%가 새로운 연대기에 공감할 수 있다고 추정합니다. 그러나 독자가 새로운 연대기 텍스트에 일반적으로 어떤 수준의 진실성이나 현저성을 부여하는지, 텍스트가 일반적으로 역사로 간주되는지 아니면 허구로 간주되는지, 독자층의 인구 통계가 어떤 경향이 있는지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이 이론은 소련 해체 이후, 민족주의가 고조되고 언론의 자유 에 대한 제한이 완화되던 시기에 수많은 다른 사이비역사적, 음모론적 문헌과 함께 등장했습니다. 러시아의 Gleb Nosovsky 및 불가리아의 Yordan Tabov(발칸반도와 관련된 이론을 확장한 사람)와 같은 다른 저자들이 새로운 연대기 이론에 대해 글을 썼지만, 이 이론은 대부분 Fomenko의 저작 측면에서 이해됩니다.

 

Seven Volumes ii ********* 목차 *********

Overview of the seven volumes ii

About the Author iv

Also v

Analoly T. Fomenko

Are History and Astronomy incompatible? xiii

Bela Lukacs

Ages in Chaos xiv

Dr. Eugen Gabowitsch

Preface xxiii

A.T. Fomenko

From the Publisher xxxii

The Middle Ages referred to as the ``Antiquity''. Mutual superimposition of the Second and the Third Roman Empire, both of which become identified as the respective kingdoms of Israel and Judah

Identifying the Second and the Third ``ancient'' Roman Empire as the same state. A chronological shift of 330 years 1(28)

A dynastic description of the Second and the Third Roman Empire 1(6)

Biographical parallelism between the Second and Third Roman Empires. The 330-year shift 7(22)

The correlation between two different dating methods illustrated by the superimposition of two epochs from the history of Roman Papacy one over the other. A brief scheme 29(1)

The superimposition of the Israelite (Theomachist) Kingdom over the Third Roman Empire in the West. A shift of circa 1230 years 30(15)

Identifying the theocratic Kingdom of Judah as the Third Roman Empire in the East. A shift of circa 1230 years (short diagram) 45(1)

Saint Basil the Great in the alleged IV century A.D. and his prototype in the XII century A.D. -- Jesus Christ. The resulting shift of 820 years 46(5)

The famous reform of the Occidental Church in the XI century by ``Pope Gregory Hildebrand'' as the reflection of the XII century reforms of Andronicus (Christ). The Trojan war of the XIII century A.D.

``Pope Gregory Hildebrand'' from the XI century A.D. as a replica of Jesus Christ (Andronicus) from the XII century. A chronological shift of 100 years. The Scaligerite chronologists have subsequently moved the life of Christ 1050 years backwards, into the I century A.D. 51(29)

Astronomy in the Gospels 52(1)

The true dating of the evangelical eclipse 52(1)

The Gospels apparently reflect a sufficiently advanced level of astronomical eclipse theories, which contradicts the consensual evangelical history 53(4)

The Roman John Crescentius of the alleged X century A.D. as a reflection of the Evangelical John the Baptist from the XII century A.D. A biographical parallelism 57(6)

``Pope'' Gregory VII Hildebrand from the Roman chronicles dated to the XI century A.D. as the reflection of Jesus Christ (Andronicus) from the XI century A.D. A biographical parallelism 63(11)

The Bethlehem Star of the alleged I century and the famous supernova explosion of circa 1150 (subsequently shifted to 1054 by the chronologists) 74(1)

The Crucifixion of Jesus on Mount Beykos, or the evangelical Golgotha, which is located outside Constantinople, near the shore of the Bosporus 75(5)

Identifying Livy's ``Ancient Imperial Rome'' as the Third Roman Empire after a 1053-year shift 80(12)

Identifying the Tarquinian war of the alleged VI century B.C. as the Gothic war of the alleged VI century A.D. with a 1053-year shift 92(15)

The parallelism between the Gothic War of the alleged VI century and the Nika rebellion that took place in the same century. No date shift here 107(4)

The Trojan war of the alleged XIII century B.C. superimposed over the Gothic war of the alleged VI century A.D. after an 1800-year temporal shift forwards 111(63)

The first accounts of the Trojan War: their presumed authorship, as well as geographical and temporal origins 114(1)

The general conception of chronological shifts 114(1)

The strange fate of Homer's epic poems 115(2)

Dares and Dictis -- the ``alleged participants'' of the Trojan War 117(2)

The mediaeval troubadours and the Franks telling us about the Trojan War 119(1)

The ruins of a small mediaeval fortification that Heinrich Schliemann suggested to refer to as ``the remnants of the ancient Troy'' 120(4)

The tale of the Trojan kingdom. A rough comparison of the Trojan War to the Gothic War 124(20)

The legend of a woman and the casus belli of the Trojan War 144(2)

The beginning of the war 146(4)

The fall of Naples (the ``New City'') = the fall of Troy. The mediaeval aqueduct and the ``ancient'' Trojan Horse 150(6)

The ``ancient'' Achilles = the ``ancient'' Valerius. The ``ancient'' Patroclus = the ``ancient'' Brutus 156(2)

The ``ancient'' Achilles = the mediaeval Belisarius. The ``ancient'' Hector = the mediaeval Gothic king Vittigis 158(1)

The ``treason'' of the ``ancient'' Achilles = the ``treason'' of the mediaeval Belisarius 159(1)

The ``ancient'' Troilus = the mediaeval Gothic king Totila. The ``ancient'' Paris = the ``ancient'' Etruscan Larth Porsenna 160(2)

The end of the war 162(1)

Other legends of the Trojan War 163(6)

What is it about the Trojan chronicles that surprises the present day historians the most? 169(1)

How similar are the respective descriptions of the Trojan and the Gothic War? 170(1)

Other erroneous datings of the Trojan War 170(1)

Phantom reflection of the Trojan War in the alleged III century A.D. 170(1)

The Christian dating of the Trojan War 171(1)

The datings of the Trojan War as offered by Hellanicus and Damastus 172(1)

The Judean dating of the Trojan War 172(1)

The Scaligerian dating of the Trojan War 173(1)

The table of heroes who had fought in the XIII century war (Trojan = Tarquinian = Gothic) and their phantom doubles 173(1)

The great triad of kings in Roman history: Sulla, Pompey and Caesar. The parallelism with the Trojan = Tarquinian = Gothic War 174(20)

The rebellion of Spartacus as a vague and fragmented reflection of the Trojan = Tarquinian = Gothic War of the XIII century A.D. 194(6)

A general picture of the 1053-year chronological shift 200(31)

The identification of the First Roman Empire (Livy's Regal Rome) as the Third Roman Empire of the alleged III-VI century A.D. and the 1053-year shift 200(1)

Identifying the Second Roman Empire as the Holy Roman Empire of the X-XIII century as well as the Habsburg Empire of the XIV-XVII century. Two shifts - of 1053 and 1400 years, respectively 200(6)

Empire of the X-XIII century. The parallelism between the X century war and the ``ancient'' Trojan = Tarquinian = Gothic War 206(3)

The ``ancient'' Second Roman Empire in the X-XII century A.D. and the XIII-XVII century A.D. 209(5)

Identifying the Third Roman Empire as the Holy Roman Empire of the X-XIII century as well as the Habsburg Empire of the XIV-XVII century. A 720-year shift and a 1053-year shift 214(6)

War of the XIII century as the original reflected in the ``ancient'' Trojan = Tarquinian = Gothic War 220(11)

Identifying ``ancient'' Greece as the mediaeval Greece of the XI-XVI century with the chronological shift of 1800 years taken into account

The Greek and the Biblical chronology 231(1)

The legend of a woman (religion?) mortally insulted 232(4)

The great ``ancient'' Greek colonization as the mediaeval crusades 236(1)

Epoch of the tyrants 237(3)

The Trojan War of the XIII century A.D. revisited. The version of Herodotus. The mediaeval Charles of Anjou identified as the Persian king Cyrus 240(8)

Mediaeval traces of the ``ancient'' Homer in the XIII-XIV century. The famous mediaeval Saint-Omer clan 248(1)

The famous rape of the Sabine women in the ``ancient'' Rome and the share-out of wives and daughters in early XIV century Greece. The foundation of Rome in Latinia and later the Italian Rome in the XIV century A.D. 249(3)

The rape of the Sabines 249(1)

The ``ancient'' Romulus and Remus are the grandchildren of Aeneas the Trojan and the founders of Rome in Latinia. This event apparently reflects the foundation of Rome in Italy at the end of the XIV century A.D. 250(1)

A partial transplantation of the Romean history to the documents of Italian Rome from Constantinople in the XIV century A.D. 251(1)

The original mediaeval tale of the foundation of Rome in XIV century Italy by Romulus and Remus 251(1)

Frederic II of Sicily as the ``ancient'' Romulus? 252(1)

The mediaeval Charles of Naples as the ``ancient'' King Cambyses 252(1)

The mediaeval Frederick of Sicily as the ``ancient'' king Darius 253(1)

Mediaeval Margaret as the ``ancient'' Mardonius 254(2)

Mediaeval Matilda as the ``ancient'' Milthiades 256(2)

The mediaeval Duke Walther as the ``ancient'' Xerxes the Great 258(3)

The mediaeval 300 knights of Duke Jean de la Roche as the famous 300 Spartans of King Leonidas 261(3)

The mediaeval war in Greece of 1374-1387 A.D. as the ``ancient'' Peloponnesian War 264(5)

The three eclipses described by Thucydides 264(1)

The congress in Greece. The beginning of the war 265(2)

The mediaeval Navarrans as the ``ancient'' Spartans. The mediaeval Catalan state in Athens as the ``ancient'' Athenian state 267(1)

The mediaeval Nerio as the ``ancient'' Lysander. The end of the Peloponnesian War 267(2)

The date of Parthenon's construction, and the reason it was called the Temple of St. Mary 269(1)

The mediaeval Gemisto Pleton as the ``ancient'' Plato 270(2)

The mediaeval despotate of Mystras as the ``ancient'' Sparta 272(2)

The Turkish Ottoman Empire as the ``ancient'' Macedon. Sultan Mohammed I as the ``ancient'' Philip II 274(4)

The mediaeval siege of Constantinople (Byzantium) as the ``ancient'' siege of Byzantium 278(2)

The fall of Byzantium as the end of ``Classical'' Greece in the alleged IV century B.C. 280(14)

Amazingly similar volume graphs of ``ancient'' and mediaeval Greek ``biographies'' 294(3)

The superimposition of the Bible over the phantom and real Eurasian events of the Middle Ages after a shift of 1800 years

Introduction 297(4)

Genesis 1-3. The tale of Adam and Eve. The fall and the banishment from Eden. These events of the XI-XVI century epoch were initially shifted by the chronologists into the VIII century B.C. 301(15)

The description of the parallelism 301(6)

Adam and Eve = Paris and Helen = Perseus and Andromeda = Jason and Medea = St. George and the princess 307(7)

The apple shared by Adam and Eve as well as their ``ancient'' Greek duplicates Paris and Venus 314(2)

Genesis 4-5. Cain and Abel, the murder of Abel and the separation of humanity into two nations. These events of the XI-XVI century A.D. were initially shifted to 753-520 B.C. by the chronologists 316(1)

Genesis 6-9. The corruption of humanity. The deluge as punishment. Noah the Patriarch, the Ark, the Covenant and the Rainbow. These events of the XI-XVI century A.D. were initially shifted to 520-510 B.C. by the chronologists 317(4)

Genesis 10. The offspring of the sons of Noah (Shem, Ham and Japhet). These events of the XI-XVI century A.D. were initially shifted into 510-82 B.C. by the chronologists 321(1)

Genesis 11:1-9. The Tower of Babel. Confounded languages. The scattering of nations. These events of the XI-XVI century were initially shifted into the I century B.C. by the chronologists 322(1)

Genesis 11:10-32. The offspring of Shem until Terah. These events of the XI-XVI century were initially shifted by the chronologists into the period between 82 B.C. and 217 or 250 A.D. 322(1)

Genesis 12; 13:1. Early days of Abram, the struggle with the Pharaoh and the exodus from Egypt. These events of the XI-XVI century A.D. were initially shifted to 250-300 A.D. by the chronologists 323(2)

Genesis 13:2-18; 14-38. Abram and Haran, the division into two kingdoms, Isaac, Esau, Jacob, Judas, and Joseph. These events of the XI-XVI century A.D. were initially shifted to 306-526 A.D. by the chronologists 325(3)

Genesis 39-50. Exodus 1-14. Joseph, Moses, the war with the Pharaoh, the Exodus from Egypt and the defeat of Pharaoh's army. These events of the XI-XVI century were initially shifted to 476-535 A.D. by the chronologists 328(9)

Exodus 15-40. Leviticus, Numbers, Deuteronomy and Joshua. The people of Israel: wandering and conquering the promised land. These events of the XI-XVI century A.D. had initially been shifted into 550-800 A.D. by the chronologists 337(15)

Moses and Justinian 337(2)

Joshua, Son of Nun, and Alexander the Great 339(3)

Joshua, Alexander the Great and the Argonauts 342(2)

Joshua identified as Charlemagne. The mediaeval Song of Roland as the account of the mediaeval wars described in the Bible as the campaigns of Joshua, son of Nun 344(8)

The events from the book of Judges dating to the XII-XVI century A.D. had initially been shifted to the VII-IX century A.D. by the chronologists 352(2)

The Biblical Moab and the mediaeval Moaviya 352(1)

The Biblical Abimelech and the ``ancient'' warlord Pyrrhus were both killed by a woman. The weapon used in both cases was a stone that had inflicted a mortal cranial wound 352(2)

Further events of the Judges epoch (the XII-XVI century A.D.), which were initially shifted to 900-924 A.D. by the chronologists 354(6)

The war with the Benjamites as the Trojan (Gothic) War 354(5)

The sacrifice of the Biblical Jephthah's daughter as a reflection of the sacrifice of Iphigenia, Agamemnon's daughter 359(1)

The events of the XII-XVI century A.D. as described in Judges, Samuel, Ruth and the Kings were initially shifted into 925-1053 A.D. by the chronologists 360(7)

Saul, David and Solomon vs. Sulla, Caesar and Pompey. The rape of the daughters of Shiloh as the rape of the Sabines 360(1)

The Biblical Arc of the Covenant and the Mohammedan Qa'aba 361(1)

Saul, David and Solomon. The Temple of Solomon as the Temple of Hagia Sophia in Czar-Grad 362(1)

The Biblical queen of Sheba as the Russian Princess Olga 362(5)

The history of the Kingdom of Judah of the XIII-XVI century A.D. had initially been shifted to the XI-XIII century A.D. by the chronologists 367(24)

A reign duration superimposition of the Judaic kingdom and the Eastern, or Byzantine, part of the Third Roman Empire 367(7)

The biographical parallelism between the Judean kingdom and the Third Roman Empire in the East 374(17)

The end of the Kingdom of Judah and the Babylon Captivity were shifted into distant past by the Chronologists 391(8)

The Biblical Babylonian captivity reflected as the Avignon captivity in the allegedly French and Roman mediaeval chronicles 399(3)

Why the era of Hijrah (Hegira) is counted from the VII century A.D. 402(7)

A brief overview 402(2)

On the history of the Koran 404(1)

The Biblical Ark and the Muslim Qa'aba 405(4)

In re the Biblical books of Samuel, Kings and Chronicles 409(4)

Annexes

The methods of discovering discrepancies in random processes and their application to the analysis of historical texts 413(3)

The discovery of homogeneous and heterogeneous fragments inside Russian, Roman and Greek chronicles, as well as the Bible 416(9)

Introduction 416(1)

Discrepancies in Russian chronicles 417(3)

Discrepancies in the works of Titus Livy and Baronius 420(1)

Discrepancies in the ``History'' of Herodotus and the ``History'' of Tacitus 420(1)

Discrepancies in the Bible 421(4)

The authorial invariant in Russian literary texts. Its application: who was the real author of the ``Quiet Don''? 425(20)

Commentary by A. T. Fomenko 425(1)

Introduction. A brief excursus into the history of the problem 425(1)

The definition of an authorial invariant 426(1)

Our approach. Samples and steps. The evolution of a parameter along the narrative 427(1)

The experiment in action. The list of parameters studied 428(1)

The list of authors and works studied 429(2)

The calculation experiment 431(1)

The results of the experiment 431(1)

Function word usage frequency as the authorial invariant 432(1)

Quantitative examples 433(2)

The possible uses of the authorial invariant. Its potential for the discovery of plagiarisms 435(1)

The statistical analysis of the works of M. A. Sholokhov. The authorial invariant of ``The Quiet Don'' is drastically different from the authorial invariant of all the other works written by M.A. Sholokhov 436(4)

Observations of a secondary nature. Chronology and volume of Sholokhov's publications 440(2)

The analysis of several texts 442(1)

F. D. Kryukov

A detailed table of function word distribution in M. A. Sholokhov's texts 443(1)

Bibliography to Annex 3 443(2)

Literary and archaeological falsifications 445(12)

Literary forgeries 445(4)

Archaeological forgeries 449(8)

Tables to Annex 2

The chapter volume function in the ``History'' of Herodotus 457(6)

The chapter volume function in the Bible (standard canonical chapters) 463(14)

The complete bibliography to the seven volumes 477

 

===

 

[참고] “#671__ 젊은 노인. 문재인 출범 후 ‘5대 신주류’ ”, 뚱보강사, 2023.02.28. 조회 370.

https://kg60.kr/cmnt/2342/boardInfo.do?bidx=929332

[참고] ‘#672__ 튀르키예. '대공수사권 무력화' 노린 문재인 정권’, 뚱보강사, 2023.03.01. 조회 180.

https://kg60.kr/cmnt/2342/boardInfo.do?bidx=929441

[참고] ‘#657__ 역월세. 방수 책. 교수를 방치해야 세계적 학자가. 소프트웨어 공학’, 뚱보강사, 2023.02.01. 조회 154.

https://kg60.kr/cmnt/2342/boardInfo.do?bidx=887738

[참고] ‘#800__ 아이큐. 건국전쟁과 종북좌파. 한국으로 유턴기업 최저 헛바퀴 돈 리쇼어링 정책’. 학교 성실한 그룹과 개차반 그룹‘, 뚱보강사, 2024.02.21. 조회 84.

https://kg60.kr/cmnt/2342/boardInfo.do?bidx=959526

[참고] ‘#1. 누가 먼저 인사하나?’, 뚱보강사, 2011.11.06., 조회 401.

https://kg60.kr/cmnt/2342/boardInfo.do?bidx=14530

[참고] 박상준(옵션맨), 엠팔, Company CEO.

https://www.facebook.com/patrick.park.75

[참고] [헬스조선] 신소영 기자, 2024.02.23.

https://n.news.naver.com/article/346/0000070963?cds=news_edit

[참고] 이양행, 세계문화예술인축제_21세기 한민족 유라시아 알타이 대축제_조직위원회 부위원장 및 파주출판도시 CEO.

https://www.facebook.com/pillsys

[참고] 아나톨리 포멘코의 저서: <<History: fiction or science>> 6

History: Fiction or Science? Dating methods as offered by mathematical statistics. Eclipses and zodiacs. Chronology Vol.I 2nd revised, expanded Edition... by Anatoly Fomenko (Author), Franck Tamdhu (Editor), Polina Zinoviev (Illustrator)

https://www.amazon.com/History-mathematical-statistics-Eclipses-Chronology/dp/2913621074

[참고] [위키피디아] 새로운 연대기(Fomenko).

https://en.wikipedia.org/wiki/New_chronology_%28Fomenko%29

[참고] <<History, fiction or science?>> 1, Chronology / Anatoly T. Fomenko., Paris: Delamere Publishing, 2003., 586p.: ill.; 24cm.

ISBN 2913621058

https://uml.yonsei.ac.kr/search/detail/CATTOT000001329344

 

======



1,192개의 글

    글 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
    공지 관리자11.09.16128
    1192뚱보강사24.09.1754
    1191뚱보강사24.09.1494
    1190뚱보강사24.09.08148
    1189뚱보강사24.09.05116
    1188뚱보강사24.09.04156
    1187뚱보강사24.09.01178
    1186뚱보강사24.08.31112
    1185뚱보강사24.08.30100
    1184뚱보강사24.08.28118
    1183뚱보강사24.08.27125
    화살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