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영의 슬픈 승리 (Depressing Victory)

     김희영은 SK그룹 최태원회장의 동거녀로, 현재 49살인 미국국적의 한국인이다.

그녀는 현재, 노소영 나비미술관관장에게서 최태원회장과의 불륜행위에 대해, 30억원을 손해배상하라고 피소되어있으며 (1심판결은 오는 8월말에 나올 예정임), 그의 동거남 최태원은, 지난 5월 30일에 있었던 이혼항소심에서 패소하여, 재산분할 1조 3000억원이상과, 위자료 20억원을 노소영관장에게 주라는 판결을 최근에 받았다.


     김희영은 이번 최태원과 노소영의 이혼소송이 끝나면, 최태원과 결혼하여, 한국의 2번째로 큰 재벌그룹인 SK그룹의 안주인이 되기로 예정되어 있고, 현재 200억원이 넘는 한남동의 대궐같은 집에서

최태원과, 그녀의 자녀들과 같이 살고 있다.

     그의 전남편은 미국에서 김희영으로 부터, 전 재산을 받고, 2008년에 이혼하였으며, 시중의 소문에는 김희영과 이혼하면서, 최태원으로 부터 100억원을 받았다고, 알려져있으나, 이는 확인할 수는 없다.

     그의 전남편과의 사이에 난 아들은 현재 22세로, 최태원에게 입양될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렇게

되면, 한국의 2번째 재벌의 둘째 아들이 되고, 또 가능성이 얼마가 될지는 모르나, 그의 앞으로의 노력에 따라, 한국에서 두번째로 큰 재벌의 총수가 될 가능성도 전혀 없는 것도 아니다.

     여기에, 최태원회장은 가까운 장래에 정식으로, 그의 처가집이 될, 김희영의 친정부모에게도, 거액의 현금지원을 하였다고 한다.


     결국 김희영은 현재, 한국의 두번째로 큰 재벌그룹의 회장인 최태원과 살면서, 자신은 오래지 않아한국의 두번째로 큰 재벌의 안방마님이 되고, 전 남편은 부자로 미국에서 편히 살게 만들어주고, 자기의 자식들, 즉 전남편과 사이의 아들과, 최태원과의 사이의 딸들, 2 자녀는 모두 한국에서 두번째로 큰 재벌의 2세가 되게 만들어 주었다. 김희영과 그의 2자녀는 언제일지는 모르나, 최태원으로 부터 엄청난 액수의 재산을 상속받기로도 예정돠어 있다.


    한명의 여자로서, 위와 같은 사실은 (두눈 꾹 감고, 세속적인 이익만을 생각한다면), 많은 여자들의 동경을 받을 만한, 동화속의 신데릴라 이야기의 주인공이 될만한 "완벽한 승리 (Perfect Victory)"가 아닌가?


    그러나 많은 한국인들에게, 김희영의 승리가 하나의 죄없는, 행복했던 가정을 철저하게 파괴하고, 얻은 "슬픈 승리 (Depressing Victory)"로 인식되는 것은, 예전과는 전혀 다르게, 우리나라가 물질우선주의에 빠져있지만, 그래도, 아직까지는, 우리나라가 물질 우선주의에 완전히 찌들지는 않았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 같다. 



P.S. 1.  이번 최태원-노소영 이혼사건을 보면서, 특히 1심판결과 100%다른 2심판결을 보면서, 겉으로는

         많은 사람들이 최태원과 김희영을 비난하고, 노소영을 옹호하는 것 같다.  그러나, 우리가 알아           야 할 분명한 사실은, 여성들 중 적지않은 여성들이, 속으로는 김희영을 부러워하고 있다는 사           실도 무시해서는 않된다는 사실이다. 정말하기 싫은 일이지만, 굳이 최태원과 김희영을 비교하           라면, 김희영보다는, 돈으로 김희영을 엄청난 죄에 빠지게 한 최태원이 김희영보다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더 나쁜 인간이라고 할 수 있겠다. 이런 자가 상도(商道)를 중시하여야 하는 우            리나라의 상공인(商工人)의 대표기구로서, 여태까지는 비교적 인품이 있고, 존경받던 경제인이

        하던, 대한상공회의소(大韓商工會議所)의 회장으로 버티고 있다는 것은, 정말 염치없는 일이라            하겠다.

게시글이 어떠셨나요?



다른 이모티콘을 한번 더 클릭하시면 수정됩니다.
반응 전체보기 참여자 보기

화살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