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사랑의 색깔 (the color of my love)

    나는 내 기분을 흐릿한 파랑색으로 그려요.

    나는 내영혼이 당신과 같이 있는 것을 그려요.

    나는 당신의 입술을 흐릿한 톤으로, 그리고, 당신의 입을 제 입위에 그려요.

    나는 당신의 팔이 내 허리를 감싸고 있음을 그려요.

    그리고 모든 의문을 지워버려요.

    저는 내리는 비가 당신의 바람에 흔들리는 머리카락에 조용히 떨어지는 것을 그려요.

    (거기에) 저는 당신의 눈물을 닦아주는 내 손을 그려요.

    그리고 당신의 두려움을 진정시켜주는 (나의) 사랑스런 표정을, 우리는 서로를 꼭 껴안고 있으면서,

    나는 당신의 가슴을 따뜻하게해주는 해를 그려요. 당신을 결코 떠나지 않겠다고 맹서하면서.

    이것이 내 사랑의 색깔이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저는 당신에게 당신이 (돈주고) 살 수없는 제안을 하겠어요.

    (그것은) 우리가 죽을 때까지, 제 모든 것을 바친 사랑이어요.


    "I will paint my mood in shades of blue.

     Paint my soul to be with you.

     I'll sketch your lips in shaded tones. Draw your mouth to my own.

     Then all doubt I shall erase.

     I'll paint the rain that swiftly land on your-wind blown hair.

     I'll trace a hand to wipe out your tears. A look to calm your fears.

     While we hold each other so tight.

     I'll paint a sun to warm your heart. Swearing that we never apart.

     That's the color of my love.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I offer what you cannot buy.

     Devoted love until we die."


     이 노래는 1993년에 David Foster가 Celin Dion에게 준 노래로, Celin Dion이 부른 수 많은 

주옥같은 노래중에서도 내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Celin Dion은 아름답고 높고, 깨끗한 음색으로, 전세계의 수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경제적

으로도 대성공을 이루었으나, 2016년에 그가 그렇게 사랑했던 남편, Rene Angelil을 암으로 잃고,

이어 2022년에는 온몸이 굳는 SPS(stiff person syndrome)에 걸려, 엄청난 고통속에 살고 있습니다. 

이 병은 1백만명에 1명이 걸린다는 희귀병으로 움직이기는 커녕, 말도 할 수 없는 엄청난 고통을

수반한 정말 어려운 병입니다.


     그는 최근에 "나는 나를 수 없으면, 걷겠다. 걸을 수 없다면, 기어서라도, 무대로 가겠다. 노래를

부르기 위해! (If I can't fly, I'll walk. If I can't walk, I'll crawl, to the stage, TO SING!" 하고, 말해,

수 많은 전 세계의 팬을 가슴아프게 하였다.

 



게시글이 어떠셨나요?



다른 이모티콘을 한번 더 클릭하시면 수정됩니다.
    이교수님:
    교수님의 배려깊은 댓글에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교수님: 무릇 인간의 관계는, 오로지 언론을 통한 관계보다는, 직접 만나고, 조금이라도 부딛친 관계가 조금이라도 있으면, 더욱 유별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Las  Vegas에서 Celin Dion의 Show를 보았고, 예전에  Las Vegas인근에서, 골프를 치러 다닐때,  Lake Las Vegas를 아래로 내려보는 거대한 성과 같은 Celin Dion의 대저택을 지나치며, 부러워 했던 경험이 있었던 관계로, 그에 관한 뉴스에 더욱 눈길이 갑니다.  더욱이 저도 굴곡이 많은 삶을 
    산 사람이라, 그녀의 현재의 불행이 남의 일 같지 않습니다. 최근 인터뷰에나온 그녀의 주름으로 덮히고, 고뇌에 찬 그의 얼굴을 보니, 마치 저의 얼굴을 보는 듯한 착각이 납니다.  아무쪼록 그녀에게 고마우신 하나님의 기적의 치료가 일어나기를 진심으로 빕니다.
    저의 雜文에 대한, 이교수님의 각별하신 배려에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아이쿠, 정선 형님, 

    제가 댓글 쓸 적에 the color of my love 노래 내용을 설명해주셔서 고맙다는 이야기를 하려고 시작했는데, 감사하다는 얘기를 쏙 빼먹었네요.

    --- 당신의 두려움을 진정시켜주는 (나의) 사랑스런 표정을, 우리는 서로를 꼭 껴안고 있으면서,---  ---    나는 당신의 가슴을 따뜻하게해주는 해를 그려요. 당신을 결코 떠나지 않겠다고 맹서하면서.  이것이 내 사랑의 색깔이어요.  ㅡㅡㅡㅡㅡㅡ  저는 당신에게 당신이 (돈주고) 살 수없는 제안을 하겠어요.     (그것은) 우리가 죽을 때까지, 제 모든 것을 바친 사랑이어요...... 
    진정한 찐한 사랑이야기이네요... 

    형님의 글을 보려고 '수필모음'을  자주 열어봅니다.  저는 천상 공돌이 타입입니다.  가수면 가수의 환경이나 사람됨이나  노래 가사나  인간적인,  인문적인 것에 관심이 다 많아야 하는데...  저는 앨범이 몇 개나 나갔나 같은 데이터나 숫자에 관심이 많은 것 같으니 너무 감성이 메마른 사람인가봅니다...   

    인간적인 것은 정선 형님에게서 많이 배웁니다.   고맙습니다.
    2024-5-28  뚱보강사 올림
    이교수님: 교수님수준에는 훨씬 못 미치겠지마는, 그래도 저도, 훌륭한 가수들의 아름다운 노래를 들으면서, 제 마음속의 분노와 좌절을 달랠 수 있었습니다. 유투브에서 이들의 노래를 들으면, 그 동안이나마, 저의 마음이 편안해 짐을 느끼는 것도, 작은 행복이겠지요.
    교수님, 날씨가 왜 이리 변덕이 심한가요? 감기조심하십시요.
    감사합니다.
    정선 형, 감사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캐나다 가수(1968~ 캐나다 퀘벡 출생)인
    셀린 마리 클로데트 디온 Celine Dion, Celine Marie Claudette Dion)... 저는 셀린 디온의 The Power of Love를 듣고 반했습니다. 
     
     그런데 2022년에 SPS에 걸려, 엄청난 고통속에 살고 있다니, 너무 가엾습니다.  

    내 사랑의 색깔(The Colour of My Love, 1993년 11월)은
    셀린 디온을 1993년 앨범 캐나다의 음반빌보드 200 4위 음반으로 만든 위대한 곡입니다.  1993년: 3집 The Colour of My Love(미국: 600만 장, 영국: 190만 장, 전 세계: 2400만 장 판매).
     
     저는 세계 3대 디바인 셀린 디온, 휘트니 휴스턴, 머라이어 캐리를 모두 좋아합니다. 그런데 ,   약물 중독으로 목소리가 완전히 망가진 휘트니 휴스턴, 벨팅과 가성의 사용, 지나친 프로모션으로 컨디션에 따른 가창력 기복이 심해진 머라이어 캐리와 달리 셀린 디온은 아직까지도 전성기의 가창력을 잘 보존하고 있습니다. 

    정선 형, 항시 행운이 함께 하시길...
    뚱보강사 
    이기성 올림

화살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