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9__ 삼성의 협력업체. 문재인의 가짜뉴스. 만성 염증

=

649__삼성의 협력업체. 문재인의 가짜뉴스- 만성 염증--10ok

뚱보강사 이기성

 

 

    649__ 삼성의 협력업체. 문재인의 가짜뉴스. 만성 염증

 

 

구수한 냄새가 나더니, 아침 밥상에 오리고기 구이가 올라왔다. 맑은 된장국, 맛있는 검정콩이 들어간 쌀밥, 동글동글한 보라색 감자조림, 하루나무침, 시래기 무청조림, , 연근조림, 톳두부무침, 배추김치 반찬이 가득... 디저트로 귤과 사과가 나온다. 차는 커피를 줄이려고 녹차로... 뚱보강사가 겁이 난다. 뭔 부탁을 하려고 이런 칙사 대접 아침상인가? 그런 게 아니고, 요새 남편이 머리카락은 물론 눈썹, 코 속 털까지 하얘졌다고 불쌍해서 그런다네요... 믿어야하나?

 

--- [삼성의 협력업체가 되면 변하는 것들]... 20187, 민주당의 소위 원내대표란 인간이 헛소리란 무엇인지 보여줬다... 지금의 고용절벽을 전 정권 탓으로 돌리는 헛소리를 시작으로, 여러 개소리를 거쳐 삼성이 이익 20조 원만 풀면 협력업체 노동자들이 행복할 것이라는 개소리로 끝냈다. 2018713[페친] 손병호님이 올린 글이다. 다른 헛소리는 입만 아파서 말하는 걸 보류하고, 삼성을 물고 늘어지는 것은 반박해야겠다. 중소기업 경영자들의 최대의 희망은 삼성의 협력업체가 되는 겁니다. 왜냐면 삼성의 협력업체가 되는 것은 기업의 로또를 맞은 것이기 때문입니다. 전직 장군출신인 협력업체 경영자는 협력업체가 되자마자, 마치 대령에서 장군으로 진급했을 때 변한 것만큼 즉시 변하더라고 말하더군요. 그래서 삼성의 협력 업체가 되면 어떤 변화가 있는지를 알립니다. 삼성전자는 2018년 말 기준 74개국에서 생산시설 37, 판매거점 52곳을 운영하는 등 전체 216개 거점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각 생산시설에 부품을 납품하고, 판매거점과 연결돼 마케팅에서 호흡을 맞추는 등 삼성전자와 직접적으로 협력하는 1차 협력업체는 약 2400개에 이른다.

 

 

     삼성의 협력 업체가 되면

 

은행이 대출해 가라는 전화가 옵니다. 돈 걱정이 끝나는 겁니다. 대출조건도 완화됩니다. 삼성에서 경영지도를 지속적으로 해줍니다. 최신 업계정보와 경영 기법을 최상위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정보를 모르거나 경영 실수로 인한 회사의 위험이 사라지는 겁니다. 삼성이 기술개발을 계속 지도해서, 해당분야의 기술 발전이 급속히 늘어납니다. 직원교육을 수시로 실시해서 직원들의 수준이 향상됩니다. 속된말로 1년만 지나면 직원들의 때깔이 달라집니다.

 

삼성의 협력업체란 타이들은 외국기업에도 신용장이 됩니다. 그래서 삼성에 납품하는 물량보다 더 많은 물량을 수출하는 기업이 태반입니다. 삼성의 협력업체로 남으려면, 경영자는 끝없이 자기 개발해야하므로 딴 짓을 못합니다. 자연히 경영자 개인의 도덕적인 수준이 높아집니다. 경영자가 노동자들을 쥐어짠다거나 탄압하는 짓은 꿈에도 생각 못합니다.

 

그러나 협력업체에서 해제되면, 다시 가시밭길이 됩니다. 일예로 어느 경영자가 한 순간 나태하여, 꽃뱀에게 걸려서 민형사상으로 소송전이 벌어지는 등 커다란 문제가 됐습니다. 그걸 깨끗이 해결하지 못하여, 협력업체에서 해제됐습니다. 협력업체에서 해제되자 모든 게 원위치 되어, 그 경영자는 1년도 버티지 못하고 망했습니다. 지금도 삼성의 협력업체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중소기업이 각 부품별로 아마 30배수가 넘을 겁니다. 그들은 제1벤더는 바라지 않아요. 2, 3벤더가 되기 위한 업체들입니다. 벤더(vendor)는 사용자에게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 같은 컴퓨터 시스템 관련 제품을 판매할 때, 그 브랜드에 책임을 지는 제조업체나 판매 회사이다.

 

실상이 그런데도, 소위 집권당 민주당의 원내대표라 놈이 삼성이 협력업체를 쥐어짠다라고 개돼지들을 선동한다. 개돼지들은 그 말을 철썩 같이 믿고 삼성을 비난한다. 참 답이 없는 인간들이다. 삼성은 모든 면에서, 미국 애플이 무서워하고, 일본 도요타가 부러워하는 세계 최상위 기업이다.

 

 

     문재인의 가짜뉴스?

 

201979일 손병호님이 [페북]에 올린 글이다. [문재인의 가짜뉴스?]... 지난 G20 때 문재인의 불성실한 행동에 대한 말이 끝나지 않고 계속 논란입니다. 7번의 모임이 있었는데 그 모임에 참석한다며 마누라까지 데리고 간 문재인이 4개의 모임에 코빼기도 안보이고, 홍남기를 대리출석시켰다는 것이지요. 참 용감한 유튜버가 밝혀낸 것인데, 그 논란에 욕 한자락 먹고, 사과하면 간단하게 넘어갈 일을, 병신 같은 대변인을 앞세워 좌빨이 전가의 보도처럼 휘두르는<가짜뉴스>누명 씌우는개 같은 짓을 또 저질렀습니다. 문재인은 그걸로 끝난 게 아니고, 졸개 선동부대인 공중파와 종편을 총 동원해 유튜버인 한 명의 국민에게 융단 폭격을 퍼부었습니다.

 

졸개방송들을 통한 문재인의 변명은 다른 정상과의 회담 때문에 빠졌다는 것인데, 역시 거짓말이 아주 자연스럽습니다. 이것들은 거짓말을 아주 입에 달고 있어요. 그 결과를 생각치도 않아요. 문재인이 오사카에서 만난 정상이 누구누군지 훤히 밝혀져 있으므로, 문재인이 숨기고 만나야 할 정상이란 있을 리 없습니다. 그걸 아는 방법은 간단한데, 모임시간에 문재인을 만났다면 그 정상도 문재인처럼 모임에 참석하지 않았을 것이므로, 모임에 불참한 정상만 찾으면 되는데, 문이 불참한 모임엔 19개국 정상이 모두 참석했다는군요. 말하자면 문재인은 오사카 출장의 중요한 목적인 모임까지 땡땡이치면서, 정상을 빙자한 어떤 못된 처녀귀신을 만났다는 걸로 정리 할 수 밖엔 없군요. 좌빨은 언제나 그 상황에 제일 그럴듯한 거짓말을 합니다. 뒤를 생각하지 않아요. 거짓말을 들키면 또 다른 거짓말로 모면합니다. 그것도 들키면 문재인의 특기인 쌩까고 휴가 내고는 숨어요.

 

 

     홍남기 대리참석 G20 사라진 대한민국

 

2019628일부터 629일까지 일본 오사카의 인텍스 오사카에서 오사카 G20 회의가 열렸다... ‘G20에서 사라진 대한민국’... 한 유튜버의 위대한 전쟁... 그가 우리에게 던진 질문 언론이란 무엇인가?’... [미디어워치]에 박한명 미디어연대 정책위원장이 보도했다(201978). 지난 주말 청와대가 한 개인 유튜버와 G20 정상회의에 참석한 문 대통령 행적에 대해 벌인 팩트 논쟁이 인터넷과 소셜미디어에서 큰 화제가 됐다. 그 후 KBS와 연합뉴스 등 일부 언론이 팩트를 체크한다며 슬쩍 가세해, 핵심을 비껴가는 엉성한 논리로 수습하려다 논란은 더 크게 번지고 말았다. 국민으로부터 거둔 수천억 원 수신료로 운영하는 공영방송사와 뉴스구독료라는 명목으로 정부로부터 매년 300억 원 이상 받아 챙기는 국가기간통신사가 청와대 구하기에 나섰던 것인데, 이게 민심에 기름을 부은 꼴이 됐다.

 

청와대와 언론은 어쩌다 민심에 불을 질렀을까? 며칠 간 계속된 이 한심한 논란을 지켜보면서, 대한민국이 어쩌다 이 지경까지 오게 됐는지 자괴감마저 느끼지 않을 수 없었다. 그야말로 권력의 시녀 역할에 급급한, 썩어 문드러진 오늘의 언론 민낯을 생생하게 체감했기 때문이다. 청와대와 한 유튜버 사이에 벌어진 이 논쟁을 간략하게 소개하면 이렇다. “오사카 G20 정상회담에서 대한민국 문재인 대통령의 홀대논란이 지속되고 있어 G20 정상회담 Full영상을 찾아보게 되었다.” “그런데 영상에서 G20의 국가와 초빙국들 중에서 대한민국의 자리는 보이지 않았다. 그리고 너무도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되었다.”는 자막을 깐 약 14분 분량의 한 유튜버가 게시한 201974일자 영상이 발단이 됐다. ‘G20에서 사라진 대한민국 (소름 반전 주의)’란 타이틀을 단 이 영상은 얼마 전 일본 오사카에서 열린 G20 정상회담 48시간을 녹화한 내용을 10여분으로 압축해 빠르게 재생한 것이었다. 그런데 문제가 된 이유는 첫째 날과 둘째 날 열린 각 세션 포럼에 각국 정상들과 마찬가지로 참석했어야 할 문재인 대통령은 보이지 않고, 대신 홍남기 부총리가 대리 참석한 모습이라든가, 또는 아예 불참하거나 아니면 포럼 막판에 잠깐 얼굴을 비추는 식으로 G20 정상회담을 마쳤다는 사실을 고발한 내용 때문이다.

 

 

     만성 염증 있다는 징후

 

만성 염증... 만성염증은 급성염증에 비해서 그 경과가 길며, 조직에서의 공정세포, 침윤세포의 증식성 변화가 전면에 나와 있는 염증이다... 어지럼증, 설사, 만성 피로 등... 몸속에 만성 염증이 있다는 징후 10가지... [코메디닷컴] 권순일 기자의 보도(2023114)... 염증은 생체 조직이 손상을 입었을 때, 체내에서 일어나는 방어적 반응이다. 급성 염증과 만성 염증으로 나뉘는데, 이 중 만성 염증은 오랫동안 뚜렷한 증상이 없다가, 상태가 악화되면 나타나기 때문에 문제가 된다. 만성 염증은 고혈압, 심혈관병, 알츠하이머병 등 여러 가지 질병의 발생 위험을 높인다. 미국 건강·의료 매체 '웹 엠디'(WebMD) 자료를 토대로 만성 염증의 대표적인 증상에 대해 알아봤다.

 

--- 근력 저하... 가끔 면역 체계가 실수로 자신의 근육을 공격하거나 염증을 일으킨다. 이는 근섬유를 분해하고 근육을 약하게 만들기 시작한다. 보통 천천히 발생하며 몸통과 어깨, 엉덩이에 증상이 가장 자주 나타난다. 어떤 경우 걷기, 목욕하기, 삼키기와 같이 간단한 일들을 하는 것이 어려워지기도 한다. 어지럼증, 균형감 상실... 만성 염증성 질환에 걸리면 신체가 과잉 반응하거나, 어떤 경우 스스로를 공격하기도 한다. 예를 들어, 다발성 경화증의 경우 신체의 면역 체계가 신경 막을 공격하는데, 그렇게 되면 신경신호가 통과하기 어려워진다. 특히 걸을 때 어지럽거나 균형을 잃을 수 있다. 설사... 염증성 장질환은 궤양성대장염과 크론병(입에서 항문까지 소화관 전체에 걸쳐 어느 부위에서든지 발생할 수 있는 만성 염증성 장질환), 두 가지가 대표적이다. 두 경우 모두 면역 체계가 과잉 반응해 결장과 소장에 염증을 일으킨다. 나타날 수 있는 증상 중 하나가 설사다. 그 외에 메스꺼움, 관절통, , 피부 발진 등이 나타날 수 있다.

 

허리 통증... 강직성 척추염(척추에 염증이 생기고, 움직임이 둔해지는 병)의 경우, 만성 염증은 보통 척추를 공격한다. 가끔 엉덩이나 목, 무릎, 가슴 등을 공격하기도 한다. 특히 아침에 허리에 통증과 뻣뻣함을 느낄 수 있고, 심각한 경우 움직이지 못할 수도 있다. 초기에 치료를 받으면 상태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성 피로... 만성 피로는 장기적인 염증의 전형적인 징후 중 하나이며, 섬유근육통, 다발성 경화증, 루푸스(정확한 이름은 전신성 홍반성 루푸스이며, 주로 가임기 여성을 포함한 젊은 나이에 발병하는 만성 자가면역 질환), 류마티스관절염 같은 염증성 질병의 흔한 증상이다. 갑자기 기운이 떨어지는 것을 경험한다면 병원을 찾을 것. 기저질환의 징후일 수 있으며, 치료가 가능할 수도 있다.

 

인슐린 저항성 증가... 인슐린은 혈액 속 당 수치 조절을 돕는다. 염증은 인슐린이 얼마나 잘 작용하는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 원인은 아직 명확하지 않다. 인슐린 저항성은 혈당을 높이고, 이는 신경과 혈관을 손상시키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당뇨병을 유발할 수도 있다. 발이 저리거나 평소보다 갈증이 나고 피곤을 느낄 수 있고, 혹은 증상이 없을 수도 있다. 병원을 찾아 검사를 받아야 한다. 인슐린 저항성이 무엇인지, 비유를 들자. 학생들(포도당)이 체육 수업을 마치고 교실로 왔는데, 교실 문 열쇠가 없어서 문 앞에 우르르 몰려있다. 이때 열쇠를 갖고 있는 사람(인슐린)이 문을 열면, 학생들은 앞 다투어 교실 안(세포)으로 들어가게 된다. 이것이 일반적인 인슐린의 작동 원리이다. 그런데 문이 낡거나 무거워서 열쇠로 잠금 장치를 풀어도 문이 조금 밖에 열리지 않는 경우가 있다. 이 문의 무거운 정도를 인슐린 저항성이라고 한다.

 

동맥 경화... 체지방이 늘거나 담배연기와 같은 이물질에 오랜 시간 노출되면, 몸이 염증으로 반응한다. 이로 인해 동맥 안쪽 벽에 지방 플라크가 쌓이는 동맥경화증에 걸릴 수 있다. 동맥경화증은 심장 마비와 뇌졸중의 주요 원인이다. 동맥경화 여부는 진료를 통해서만 알 수 있다. 혈액 응고... 외상, 수술, 항인지질 증후군이나 염증성장질환과 같은 질환으로 인해 생긴 염증은 혈액이 과도하게 응고되는 과 응고 상태를 유발할 수 있다. 이는 붓기를 유발하거나, 뇌졸중, 심장 마비, 폐색전증 등 더욱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항인지질 증후군(항인지질 항체 증후군)은 루푸스와 같은 자가면역 질환의 하나로, 혈전이 쉽게 발생하고 습관성 유산이 일어나며 혈소판 감소증 등이 발생하는 질환이다. 항인지질 항체란 신체의 세포막에 있는 인지질이라고 하는 성분에 대한 자가 항체이다. 이와 같은 종류로 루푸스 환자에서 발견된 루푸스 항응고 인자와 항카디오리핀 항체가 있다. 이러한 항인지질 항체는 여러 종류의 자가면역 질환들을 일으키며, 특발성 혈소판 감소성 자반증, 용혈성 빈혈, 악성 종양 등의 질환을 유발한다. 프로카이나미드(Procainamide, PCA는 심장 부정맥 치료에 사용되는 부정맥 방지 등급의 약물), 경구(oral, 經口; 입을 통한 물질의 이동. 음식물, 약물의 경구섭취인 경우에는 ingestion) 피임제와 같은 약물을 복용했을 때 양성이 나타난다.

 

기억력, 사고력 저하... 신체에 염증 징후가 나타나면, 기억력과 사고력이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있다. 연관성에 대해서는 계속해서 연구가 진행되고 있다. 초기 연구 결과에 의하면, 염증은 알츠하이머병(Alzheimer's disease)과 치매(癡呆, dementia)를 유발하는 기타 질병의 원인일 수 있다. 특히 노인의 경우 더욱 그렇다. 건강한 식습관이 도움이 되는 것으로 추정된다. 알츠하이머병은 치매를 일으키는 가장 흔한 퇴행성 뇌질환이다. 치매는 후천적으로 기억, 언어, 판단력 등의 여러 영역의 인지 기능이 감소하여 일상생활을 제대로 수행하지 못하는 임상 증후군을 의미한다. 치매에는 알츠하이머병(노인성 치매), 중풍 등으로 인해 생기는 혈관성 치매가 있다. 이 밖에도, 과다한 술 섭취로 인한 알코올성 치매 등 다양한 원인에 의한 치매가 있다.

 

안구 건조... 염증의 흔한 증상이다. 쇼그렌 증후군(Sjogren's syndrome)은 침샘과 눈물샘에 영향을 미친다. 눈이 까칠까칠하고 작열감이 느껴지거나, 침샘이 붓고 코와 목이 마르는 느낌이 들 수 있다. 병원을 찾아 증상을 완화하고 시력 손실이나 치아 문제와 같은 심각한 합병증을 예방하는 약을 처방받을 수 있다. 쇼그렌 증후군은 인체 밖으로 액체를 분비하는 외분비샘에 림프구가 침범하여 침과 눈물 분비가 감소시키고 구강 건조 및 안구 건조 증상이 특징적으로 나타나는 만성 자가면역 질환으로, 40대 이상의 중년 여성에서 상대적으로 높게 발생한다.

 

 

[참고] 손병호, 2018713.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1737266180

[참고] [미디어워치] 박한명 미디어연대 정책위원장, 2019.07.08.

https://www.mediawatch.kr/news/article.html?no=254086

[참고] 손병호, 201979.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1737266180

[참고] [삼성뉴스룸] 2019/08/20.

https://news.samsung.com/kr/%EC%A7%80%EC%86%8D%EA%B0%80%EB%8A%A5-%EA%B8%B0%EC%97%85%EC%9D%84-%EA%BF%88%EA%BE%B8%EB%8B%A4-%E2%91%A1%ED%98%91%EB%A0%A5%EC%97%85%EC%B2%B4-%EA%B2%BD%EC%9F%81%EB%A0%A5%EC%9D%B4-%EA%B3%A7

[참고] [코메디닷컴] 권순일 기자, 2023. 1. 14.

https://v.daum.net/v/20230114130610370

 

---



1,137개의 글

    화살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