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레스타인 전쟁 - 힘! 힘! 힘! 만이 正義

    작년(2023년) 10월 7일 팔레스타인이 불시에 그들을 포위하고 있는 이스라엘에 대규모 미사일공격

을 감행하고, 이스라엘인 1000여명을 인질로 잡아들인 일이 발생한 후,  이제 滿으로 5개월이 되었다. 

    이동안, 이스라엘은 대규모병력과 전차를 동원하고, 공중과 바다에서 항공기와 군함을 동원하여,

높은 벽속에 같힌 팔레스타인을 3만명이상 살해하고, 이들이 살아왔던 집과 생활터전을 거의 모조리 파괴하였다. 우리가 이를 자세히 들여다보면, 앞에서 이러한 살인과 파괴를 저지른 것은 이스라엘이지만, 실제로는, 이 행위는 이스라엘과  미국의 철저한 합동작전이었다. 즉 미국은 두대의 항공모함과, 수 많은 함정과 전투기를 이스라엘 근처에 주둔시켜, 이란 등 중동 이스람국가들이 이스라엘을 공격하는 것을 차단시켜놓고, 수백억달러어치의 미사일과 살상무기를 이스라엘에 제공하여, 그들로하여금 마음껏 팔레스타인들 살해하도록, 적극적으로 조장하였다. 사망자의 반이상이 어린아이와 부녀자인, 이러한 반인륜적 행위를 하던 미국이, 금년들어, 대통령선거의 해가 되자, 미국내에 살고있는 중동계 유권자를 의식하여, 이제는 갑자기 많은 비행기를 동원하여, 기아상태에 빠진 팔레스타인들을 살리겠다는 명목으로, 식료품을 이 지역의 하늘에서 투하하고 있다. 그러나 이 과정에서 공중에서 투하되는 생필품에 피난민들이 맞아 죽거나, 이 식료품을 받으려고, 모여있는 피난민들에게 이스라엘군인들이 무차별로 총기를 난사하여, 수 많은 사람들이 죽는 생지옥이 발생하였다.

     그러면 미국은 도대체, 악마인가? 천사인가? 이에 대한 대답은 싱겁게도, 지극히 간단하다.

그들은 악마도 아니고, 그렇다고 천사도 아니다.  그들은 미국과 거의 한몸인 이스라엘이 공격당하자, 그들자신이 공격당한 것으로 간주하여, 팔레스타인들에게 철저히 보복한 것이며, 이에 대하여, 미국은 털끝만치도 양심의 가책이 없고, 미국에게 적대적으로 나와, 좋은 것이 없는, 이 세계의 다른 나라들도, 큰나라, 적은 나라를 막론하고, 꿀먹은 벙어리가 되어,이번 사태를 못 들은 척, 못 본척하고 있는 것이다. 즉 그들 모두에게 단 한가지의 正義만 있는 것인데 그것은 바로 國力이다. 즉 국가의 힘이다. 즉

국가의 힘이 쎄면, 무슨 일을 해도, 용서가 된다는 말이다.

     그러면, 이러한 팔레스타인전쟁은 우리에게 무슨 교훈을 주는가?  그 답 역시 지극히 간단하다.

더구나 우리는 이스라엘과 같이 그들을 지켜주는 미국같은 것이 없다.  따라서 우리나라가, 지금 팔레스타인들이 당하는 것처럼, 억울하게 당하지 않기 위해서 하여야 할 일은, 전 국민이 합심하여, 한마음이 되어 우리나라의 힘, 특히 경제력을 한 톨이라도 강하게 하는 수 밖에 다른 길은 없다.  이를 이루기 위해서는, 우선 우리나라의 단합에 몰래 구멍을 내려는 친북좌파세력은, 이번 국회의원선거에서 부터, 철저히 없애버려야 한다고 생각한다.


게시글이 어떠셨나요?



다른 이모티콘을 한번 더 클릭하시면 수정됩니다.
    이교수님: 저의 의견에 동의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김영삼정부까지는 거의 없었던 친북좌파세력이, 김대중, 노무현정부를 지나면서, 슬슬 머리를 들더니, 문제인정부부터는 대놓고, 그들의 본색을 들어내면서, 우리나라 곳곳에서, 특히 호남에서, 담대(?)하게 활동하고 있고, 특히 요즘에는 이재명이의 민주당은 국회의원 비례대표에까지 이들 친북좌파세력을 포함시킨다고 합니다. 

    제가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않되는 것은 우리나라에서는 친북좌파들이 되지 못한 일을 하기전에는 꼭, 5.18묘소, 봉하마을  노무현무덤, 그리고 양산 문제인책방을 들리는데, 그들의 친북행위와 위의 3장소가 무슨 연관이 있는 것 입니까? 또, 정말 역겨운 것은, 소위 교수라는 자가, 부부합동으로, 각종 서류를 위조하여, 자기의 아들과 딸을 좋은 학교 보내려다가, 발각되어 형사처벌을 받고는, 무슨 
    독립운동하다가, 일본경찰에 붙잡힌 것처럼, 엉뚱하게(?), 5.18.묘소에 가서 손수건을 꺼내, 墓石을 닦는 조국교수(?)의 간교한 행위입니다. 과연 그런, 자기의 이익을 위해서는 어떤 일이라도 마다하지 않는 양아치 같은 자가, 그 무덤속에 누워 있는 사람을 안타깝게 생각할까요?

    우리 모두 정신 똑바로 차려서, 이들의 간악한 흉계를 막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더욱이,이들 친북좌파들이, 이번 국회의원선거에서, 당선되어, 우리나라정치, 나아가서는, 우리나라를 좀 먹는 일이 없도록 하여야 겠습니다.

    이교수님, 추웠다, 더웠다, 오락가락하는 날씨에 감기조심하세요.
    정선 형님,  감사합니다.
    구구절절 옳은 말씀입니다. 

    "억울하게 당하지 않기 위해서 하여야 할 일은, 전 국민이 합심하여, 한마음이 되어 우리나라의 힘, 특히 경제력을 한 톨이라도 강하게 하는 수 밖에 다른 길은 없다."  
    "옳습니다!!!"... 

    " 이를 이루기 위해서는,  우선 우리나라의 단합에 몰래 구멍을 내려는 친북좌파세력은, 이번 국회의원선거에서 부터, 철저히 없애버려야 한다고 생각한다."...  
    "맞습니다!!!"...

    우리 스스로가 강해져야 합니다.  
    힘이 있어야 전쟁을 막고, 평화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기업들이 자유민주주의 체제에서  개인의 소유권을 인정받고,  국제사회에서 자유로운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 국내 환경을  지켜내야 합니다.  사회주의, 종북좌파, 김일성 장학생, 간첩들이 설치지 못하도록  국민이 정신차리고 자유민주주의, 자유 경제를 지켜내야 합니다.   

    데모나 폭력이 아닌,  공정한 선거에 참여해서 국민의 속마음을  밝혀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정선 형님에게 행운이 가득하시길...
    2024-3-7
    뚱보강사  이기성 올림

화살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