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회 동기회 홈페이지 해킹" 관련 개별 메시지 전송에 관해

  • 관리자
  • 2020-08-05 19:36:23
  • 조회 111
  • 추천 0

(주)슈빅이라는 곳으로 부터 전화메시지 등을 통해

["경기고 60회 동기회 홈페이지"가 해킹되어 회원정보가 유출되어 사과드린다"는 말과 함께, 해킹 우려 대상정보의 범위 및 주의사항 및 혹시 피해 발생시 연락처 등을 고지 받으셨을 것 입니다.]


참고로 (주)슈빅은 우리 동기회의 홈페이지 관리를 맡고 있는 회사이고, 우리 동기회 이외에도 100여 곳 이상의 타 동창회 또는 단체의 홈페이지 관리를 맡고 있으며,  이 회사의 써버가 해킹되어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물론 이 사항은 7월 29일 자로 우리 "경기고 60회 동창회 홈페이지- 공지사항"  본 란을 통해 이미 알려드린 바와 동일한 사항으로, 해킹발생시 법 처리 절차상 피해 예상 당사자(동기들)에게 개별적으로 고지하는 절차의 일환에 해당됩니다.


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도 말씀드렸습니다만,

차제에 최선의 예방책은 "경기 60회 홈페이지" 가입 ID와 비밀번호를 바꾸는 것이 가장 안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최소한 비밀번호 등은 필히 변경바랍니다.)

변경 방법은 우리 홈페이지 상단 검은 띠 안에 있는 "MY AI Center"를 누르면 나타나는 "내 정보변경"을 클릭하고 들어가셔서 홈페이지 접속 비밀번호와 아이디를 변경 하시기 바랍니다.


번거롭지만 우리 스스로를 해킹으로 부터 지키는 일에 동기 여러분들의 참여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홈페이지 관리자   장 석 규



1개의 댓글

댓글비밀글수정삭제
로그인 후 댓글을 등록 할 수 있습니다.로그인
관리자
비밀번호 작성 유의 사항
비밀번호는 반드시 6자 이상이 필요하며, 사후를 위해 미리 노트에 기록하여 보관한 뒤, 변경하시되...
생년월일, 일련번호(예 345678 등) 및 2223456과 같이 동일 숫자를 반복하지 않도록 준비 바랍니다.2020.08.05 19:45:06

화살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