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드디어 졸업 55주년 기념 미술전시회와 음악회( D-2)가 열립니다,

  • 정순남
  • 2019-04-04 18:41:09
  • 조회 232
  • 추천 0


   드디어 다음 주  4월 11일(목, 오프닝은 4시 임

과천시민회관 2층 갤러리에서 "졸업 55주년 기념 미술전시회"를 시작으로 55주년 기념 행사가 시작됩니다. 4월 13일(토) 오후 4시에는 동일 장소인 과천시민회관 3층 대극장에서 "졸업 55주년 기념 음악회"가 열리며, 5월달에는 "졸업 55주년 기념여행"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기념여행은 고속철 SRT 예약 관계로 4월13일 까지 참가신청을 마쳐 주시기를 바랍니다. 55주년 기념행사 일람은 아래 표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기념행사.jpg


 



음악회1.jpg



 

음악회2.jpg



 

음악회3.jpg



 

음악회4.jpg



 

전시회.jpg


 

 

   모든 동기 여러분! 기념행사에 부디 참석하셔서, 전시회에 출품하느라 또는 음악회를 위해 연습하느라 열심히 수고해온 친구들과 가족들을 응원하고 격려해 주시길 바랍니다.


   미술전시회는 작고하신 최경한 선생님 및 김홍배 동문의 작품을 포함, 동기 및 가족 36명의 정성어린 작품들이 출품됐으며, 음악회는 경기 연합합창단(60회 합창단과 띠 동갑 72회 후배 합창단 과의 연합) 및 동문 가족과 친지들이 합창 및 연주에 참여하고 초청 저명 성악가들과 함께 오페라(카발레리아 루스티카나)를 공연하므로, 어부인 및 가족 친지들을 모시고 오더라도 미술전시 및 음악회 어느 하나 부끄럽지 않은 행사가 되리라 확신합니다.


   혹시 음악회와 전시회를 일정상 따로 나누어 오실 수 없는 분들은 음악회가 열리는 4월 13일(토) 오후 2, 3시 경에 오셔서, 먼저 2층의 갤러리에 들려 동기들의 작품을 감상하신 후, 3시 반경에 3층 대극장으로 이동하여 음악회에 참석하시는 방법도 좋겠습니다.

   음악회가 끝나면 6시 30분 경에 출연자와 60회 동문 및 가족들을 모시고 시민회관 2층 레스트랑 “홍샤오” 에서 조촐한 식사 자리를 마련할 예정입니다. 식당과의 정산을 위해, 소모임을 통해 여러분들에게 전달된 기념음악회 초대권(좌석번호가 표기된 입장티켓)을 식권으로 사용하려 합니다. 혹시 못 받으신 분들은 음악회 입장 전 티켓카운터에서 티켓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졸업 55주년 행사는 동기 모임의 한 획을 긋는 큰 행사(여행 포함)이니 만큼 동기들의 많은 참여가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모임 자리는 열심히 준비 했습니다만, 저희 회장단은 이 자리가 많은 동기들의 추억과 즐거움을 나누는 한 마당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또한 이 자리가 우리 남은 여생의 아름다운 출발점이 되었으면 합니다. 다 같이 행복한 꿈을 꾸어봅니다.


   끝으로 졸업 55주년 기념 행사를 위해 별도로 후원해 주신 동문들께 감사드리며, 저희 회장단은 최선을 다해 55주년 기념행사가 뜻 깊고 추억에 남는 행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경기 60회 소년들 Fighting!!! 


                                                                                                                          60회 회장단 일동 드림

 


참여자보기
게시글이 어떠셨나요?
다른 이모티콘을 한번 더 클릭하시면 수정됩니다.
좋아요 (전체 1명)

0개의 댓글

댓글비밀글수정삭제
로그인 후 댓글을 등록 할 수 있습니다.로그인
조회된 데이타가 없습니다.
화살표TOP